바다와 산

남과 여. 로망과 로맨스. 그리고 세컨하우스

남과 여. 로망과 로맨스. 그리고 세컨하우스 자세히보기

시사

이명박대통령, 일란성 쌍둥이라고 판결................................?

선비(sunbee) 2011. 12. 23. 20:10


이명박대통령, 일란성 쌍둥이라고 판결................................?

 아직까지 이명박 대통령님이 일란성 쌍둥이라는 소리를 들어본 적 단 한번도 없었고, 그런 의혹이 제기된 적도 없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 사법부는 이명박대통령님이 일란성 쌍둥이라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나 꼼수의 정봉주 전의원이 “이명박 후보자가 BBK를 소유하고 있다”고 한 발언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에 해당한다고 인정하여 22일 대법원이 징역 1년형을 확정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명박대통령님이 2000년 10월 17일 광운대학에서 기업인들을 상대로 한 강의의 동영상을 보면 미국에서 귀국하여 최고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인터넷 증권회사를 설립허가를 받았고, 이미 설립한 BBK투자자문회사는 9월말에 이미 28.8%의 영업이익이 났다고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명박대통령님은 선거 당시 자신은 BBK주식은 단 한주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회사를 창업하면서 창업주가 단 한주의 주식도 가지지 않고 창업을 한다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능한 일인지 좀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광운대에서 BBK를 자신이 설립했다고 강연을 하는 사람과 공영방송 TV에 대통령후보로 출연하여 토론회를 하는 사람은 분명 다른 사람임에 틀림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사람의 눈에는 같은 사람으로 보이는데 사법부에 종사하는 검사나 판사들은 같은 사람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남의 호적부를 조사할 수도 없고, 남의 지문을 조사할 수도 없고, 남의 유전자를 조사할 수도 없는 일반 국민들이야  둘이 어떤 관계인지 알 수가 없지만 그래서 이런 것을 조사할 수 있는 사법부의 판단을 존중해 주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렇다면 사법부가 인정한대로 만일 다른 사람이라면 일란성 쌍둥이가 아니면 달리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내가 보기에는 아무래도 이명박대통령님 같은데 아니라고 하니, 여러분께서 이 동영상 보고 알아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z8J_t4tpqwo&sns=fb
<iframe width="420" height="315" src="http://www.youtube.com/embed/Cl4IbbOCIec" frameborder="0" allowfullscreen></ifr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