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산

남과 여. 로망과 로맨스. 그리고 세컨하우스

남과 여. 로망과 로맨스. 그리고 세컨하우스 자세히보기

에코펜션

미리 가본 신불산 해돋이 풍경 - 배내골 에코 펜션에서

선비(sunbee) 2014. 12. 26. 14:11

 나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날 오랜만에 배내골 펜션에 예약손님이 있어 왔다가 오늘 아침에는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에덴밸리 스키장에 있는 사우나에 가서 목욕도 할 겸 해서 신불산 고개에 해돋이를 보러 갔습니다
 요즘은 해돋이 명소가 하도 많아 사람들이 어디를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8년 전 배내골에서 펜션을 시작할 무렵만 하드라도 연말에는 새해맞이 해돋이 보러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방이 모자랐고, 신불산 고개는 도로가 온통 주차장이 되다시피하여  한참을 걸어가야 했는데 금년에는 조용하기만 합니다.
 당일에 가서는 어떨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로선 아예 예약이 없는 것으로 보아 배내골에서 이번 새해맞이 해돋이 구경은 편하게 할 것 같네요.

 

 

신불산 능선에는 다섯개의 풍력 발전기가 있는데 평소에는 그 모습이 별로였는데 아침 햇살을 머금은 하늘을 배경으로 하니까 꽤나 풍광이 근사 합니다.

 이 풍력 발전기의 날개 하나가 작은 것은 50미터, 큰 것은 무려 80미터나 된다고 하니 그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에덴밸리 스키장에서는 개장을 앞두고 한창 인공눈을 뿌리고 고르기 작업을 하느라 분주합니다.

 

 

 오늘 아침에는 날씨가 엄청 추워 카메라를 들고 있지 못할 지경이었기에 얼른 사진 몇장을 찍고 사우나로 직행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고 나니 그나마 살만 하였습니다.

 이 사우나는 에덴밸리리조트 지하에 있는데 엄청 넓고 물이 좋아서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아주 좋답니다.  

 

 

 

 

 

 아직까지 새해맞이 해돋이 구경 장소를 잡지 못한 분들께서는 배내골 펜션에 와서 하루밤을 즐겁게 지내고 뒷날 신불산 고개에서 천태산 너머로 떠오르는 아침 해돋이를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만일 에코펜션을 예약하면서 미리 떡국을 주문하시면 에코펜션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배추와 에코펜션 아짐씨들이 직접 담근 맛 있는 간장, 된장, 고추장으로 만든 김치와 떡국을 무료로 대접하겠습니당~~  
.

 

 

 

 

 

 에코펜션의 이모저모와 이용안내는 http://sunbee.tistory.com/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