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산

남과 여. 로망과 로맨스. 그리고 세컨하우스

남과 여. 로망과 로맨스. 그리고 세컨하우스 자세히보기

펜션둘러보기

배내골 에코펜션의 아주 특별한 수제가구

선비(sunbee) 2013. 7. 26. 17:17

 지난 4월에 배내골 펜션에 온 이후로 나는 집을 리모델링하느라 몸이 피곤하여 글을 쓰지 못한 것도 있지만 지병인 목디스크가 재발하여 책상에 앉아 컴퓨터를 볼 수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목디스크 병을 경험한 분들은 그 고통이 어느 정도인지 알 것입니다.
 통증이 심할 때는 팔 하나를 떼어 내버리고 싶기도 하고, 이렇게 고통 받느니 차라리 죽는 게 났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암튼 이런 목디스크 통증이 부산 영도에 있는 홍상철한의원에 가서 이틀에 한 번씩 침을 맞으면서 차츰 증세가 완화되어 지금은 목을 뒤로 젖히지 않는 한 일상생활에는 별 무리가 없을 정도로 되었습니다.  

 

-부산 영도의 홍상철 한의원에서는

 

팔과 다리의 경혈에 침을 놓는 사암침법으로 치료하는데

이 침은 엄청 아파서 침을 맞는 순간에는 기겁을 할 지경입니다만

아픈만큼 치료효과는 확실히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목디스크, 허리디스크가 있는 분은 함부로 수술하지 말고

홍상철한의원에 가서 침으로 치료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컴퓨터 작업을 하는 데는 여간 고통이 아니므로 어제는 마음먹고 내가 사용하기에 편리한 수제가구 하나를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사용을 해보니 정말로 ‘딱’입니다. 
 목디스크가 있는 분이나 컴퓨터 앞에서 오래동안 작업을 하는 분들은 이 사진을 보고 한 번 만들어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니터를 내려다 보며 작업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거치대는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도록 하여 승용차에도 싣고 나닐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접으면 TV대, 펼치면 검퓨터 자판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특허 신청을 해도 될만 하지 않은가요? ㅎㅎㅎ

 

 

에코펜션의 이용안내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http://sunbee.tistory.com/ 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홍상철 한의원 길안내 : http://sunbee.tistory.com/292